오늘은 기저귀 중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 장점 등에 대해서 설명하고, 왜 하기스 기저귀가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기 기저귀 선택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엄청난 흡수력
일단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는 엄청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제가 한번은 애기 목욕시키면서 기저귀를 욕조에 담궜던 적이 있는데요. 기저귀가 터지지 않을 정도로 물을 흡수하면서 버티(?)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둘째아이가 이제 4살이라 쉬 양이 점점 엄청 많이지고 있는데요. (아직 기저귀를 떼지 못했습니다 ㅜㅜ)
키즈카페에서 놀다가 2-3번 쉬할때까지 기저귀를 갈지 않을 때도 있는데, 그때도 절대 새거나 터지지 않습니다. 터지지 직전까지 흡수하는 것이죠.
흡수력의 끝판왕을 보고 싶으시다면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를 추천 드립니다.
오랫동안 뽀송뽀송함 유지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오랫동안 뽀송함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아기가 아주 어릴때는 잘 알지 못했는데, 점점 커갈수록 조금이라도 찝찝함이 있으면 자꾸 만지면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도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가 아주 저렴한 기저귀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저렴한 기저귀로 바꿔 보았는데 아기가 바로 알고 찡찡대더라고요.
맥스드라이 기저귀는 오랫동안 뽀송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부모님도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기저귀라고 생각합니다.
착용의 편안함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밴드부분의 신축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입을 때나 아이가 활동할 때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전 사실 이제는 기저귀라고 생각하지 않고 아이 팬티라고 생각합니다. 그 정도로 입혔다 벗겼다 하는데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죠. 고급 일회용 팬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또한 아기가 불편하지 않을 적당한 정도의 다리 밴드 탄력 덕분에, 아기가 물똥을 싸는 경우에도 옆으로 잘 새지 않습니다. 그만큼 아기 몸에 잘 부착해 있다는 것이죠.
물론 제가 입어보지는 않았지만 두 아이를 키우면서 몇 년 동안 하기스 맥스드라이를 써본 결과, 아기가 몸에 착 달라붙는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 장점 및 구입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기 기저귀 선택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 한번 써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기도 이제 슬슬 기저귀를 떼야 할 텐데요. 아직까지 우리 아기는 기저귀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ㅠㅠ 너무 편해서 일까요.... 그런 점이 하기스 맥스드라이 기저귀 장점이 아니라 단점이긴 하네요.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