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김포 지역에서 점심을 드실 때, 가격 대비 최상급의 김포 점심 특선 최강 맛집 메뉴, 가격, 맛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점심 드실 분들은 꼭 확인하셔서 맛난 점심 드시길 바랍니다.
김포 점심 특선 최강 맛집 '장미가든'
김포 장기동에 있는 '라베니체'라는 거리를 아시나요? 제가 소개해드릴 점심 특선 맛집은 라베니체 거리에 있는 고깃집인 '장미가든' 입니다.
고깃집을 점심 특정 맛집으로 소개하는 것이 좀 이상하실텐데요. 제 글을 보시면 전혀 이상하지 않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장미가든에서 제공하는 점심 특선 '장미반상'은 가격 대비 아주 훌륭한 점심 특선이거든요.
김포 장기돈 '장미가든' 정확한 위치
장미가든의 위치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2 라베니체마치에비뉴5 106, 107, 108호' 입니다.
위 주소를 찍고 가시면 되고, 차량 주차는 주변에 적당한 곳에 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이라 아마 카메라에 찍히지는 않을 겁니다. 해당 위치가 라베니체 거리 바로 앞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장미가든' 점심 특선 메뉴판 분석
장미가든은 고깃집입니다. 그래서 메인 메뉴는 역시 고기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점심 특선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장미가든의 점심특선 '장미반상'이 특별해서 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가격은 15,000원이고, 장미반상 종류는 등갈비 김치찜, LA갈비정식, 매콤갈비찜, 부채살 스테이크덮밥, 함박스테이크 까지 총 5가지 입니다.
그냥 사진으로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시지 않나요? ^^
저는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LA갈비정식을 먹었고, 이번에는 부채살 스테이크덮밥을 먹었습니다.
점심 특선 장미반상 차림 사진
장미반상 메인메뉴 전 스프와 샐러드가 제공되는데요.
사실 스프에 빵도 띄워져 있고, 참 먹음직스럽게 나오는데요. 저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몇 숟가락 떠먹다가 샐러드가 나와서 급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일단 스프가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 맛입니다. ^^ 다음은 메인메뉴인 스테이크덮밥 사진입니다.
제가 이번에 먹은 스테이크덮밥 사진입니다. 밥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 고기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지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하얀 것은 버섯인데요. 아래쪽에 양념이 숨어 있으니 잘 비벼서 드시면 스테이크고기와 버섯의 식감에 특유의 양념맛까지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국은 북어국입니다. 저번에는 다른 국이 나왔던 것 같은데, 아마 쉐프님 마음가는대로 나오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또 오른쪽 위에 하얗게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것은 감자샐러드 같은 것인데,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장미반상 장점, 단점
장미반상의 장점은 맛과 푸짐함 입니다.
일단 고기는 전혀 질기지 않고 스테이크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버섯의 식감도 일품이고요. 그리고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전 사진 속에 있는 고기는 다 먹었지만, 밥 한 숟가락은 남겼습니다.
단점은 점심 한끼 값으로 15,000원을 지불하는 것인데요. 요즘 갈비탕 한그릇도 15,000원이 훌쩍 넘기 때문에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끼에 15,000원짜리가 좀 부담이 될 수는 있겠습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김포 점심 특선 최강 맛집 '장미가든'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점심 시간에 이 지역을 지나가시거나 이 지역에서 점심 식사하실 일이 있으시면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댓글